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응답하라 11번가', 추억의 ‘1988 과자 선물세트’ 오픈마켓 단독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88년 그 포장 그대로! 롯데제과 빼빼로, 칸쵸, 꼬깔콘 등 17종
'응답하라 11번가', 추억의 ‘1988 과자 선물세트’ 오픈마켓 단독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11번가가 롯데제과와 손잡고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1988’에 등장하는 추억의 과자를 판매하는 ‘11번가 X 응답하라1988 롯데제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11번가는 드라마의 배경이 된 1988년에 인기를 끌었던 롯데제과 상품 17종을 판매한다. 1988년 당시의 포장디자인 그대로 연출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판매상품은 빼빼로, 가나, ABC초콜렛, 빠다코코낫, 칸쵸, 하비스트, 꼬깔콘, 치토스, 스카치캔디, 야채맛 크래커, 크런키, 롯데샌드, 마가렛트, 후라보노, 껌3종(쥬시후레쉬·스피아민트·후레쉬민트), 디럭스 커피껌, 이브껌 등 모두 17종이다.

‘초코 빼빼로’는 정가 대비 45% 저렴한 660원, ‘가나 마일드’는 20% 저렴한 800원, ‘빠다코코낫’은 20% 저렴한 960원이다. 그 외 롯데제과의 인기상품 13종을 따로 모은 ‘종합선물세트 1988 패키지’는 34% 저렴한 1만9800원에 내놨다.

11번가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도 구성했다. 오는 11일부터 드라마 여주인공인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의 사진과 11번가 로고가 디자인된 ‘혜리 스페셜 가나초콜렛’(6개입)을 11번가에서만 8800원에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정유석 11번가 리테일팀장은 “롯데제과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금은 시중에서 찾기 힘든 1988년도 패키지 과자들과 11번가 단독 상품을 통해 10~30대 고객들은 복고 제품의 신선함을, 40~50대 고객들은 그때 그 시절의 추억과 감동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와 롯데제과는 단독 제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1번가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인기 아이돌그룹 EXO를 모델로 활용한 롯데제과의 ‘EXO 빼빼로’를 판매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