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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훈풍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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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8일부터 18일까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남은 기간 고객 혜택 강화
신규 세일참여(40여개 브랜드), 세일율 확대(70여개 브랜드), 100억 물량 노마진 상품전 등 혜택 확대를 통해 내수 활성화 적극 동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남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동안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해 소비 진작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4일 그룹내 대표 유통사들에 소비진작에 앞장서 달라는 신동빈 회장의 당부에 따라 세일참여 브랜드 확대 및 추가세일 브랜드 확대, 노마진(No-margin) 행사 기획 등 내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기존 세일 참여브랜드와 세일율을 확대해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테팔’, ‘필립스’, ‘나인’ 등 인기브랜드 40여개가 신규로 세일에 참여하고, ‘메트로시티’, ‘러브캣’, ‘지고트(9~11일)’, ‘박홍근’ 등 70여개 패션·리빙 브랜드는 기존 세일율에 10~20% 추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백화점이 마진을 받지 않고 그만큼 가격을 낮춰 협력사 부담은 줄이고 소비자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노마진(No-margin) 상품전도 기획한다. 총 140여개 브랜드 및 450여개 품목을 전개하며, 준비물량 규모만 100억원에 달한다. 다우닝 L-알페온 4인 가죽소파 169만원, 캘러웨이 드라이버 20만원, 지이크 블루종 점퍼 12만원, 오브엠 구두 10만7000원 등을 정상가대비 최대 70% 할인해 본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 12개가 동시에 참여하는 ‘컨템포러리 페어’를 진행한다. ‘DKNY’, ‘클럽모나코’, ‘바이에토르’ 등이 참여하며 10% 특별세일, 구매금액대별 5% 상당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완신 전무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내수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협력사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추가로 보강했다”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정례화돼 범국가적인 세일 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유통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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