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더 클래스' 페이스북 4개월 만에 1만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는 위스키 브랜드 '더 클래스(The Class)'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CLASS_whisky) 누적 팬 수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말 더 클래스의 공식 페이스북 오픈 후 약 4개월 만에 이뤄낸 성과다.
더 클래스 페이스북은 위스키 상식뿐만 아니라 위스키를 활용한 칵테일 레시피, 비즈니스 술자리 매너, 스타일링 팁 등을 세련되게 전달하고 있다.

박종선 하이트진로 상무는 "더 클래스 페이스북이 약 4개월 만에 누적 팬 수 1만 명을 돌파한 것은 고객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3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