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너를 기억해' 서인국, 상대역 장나라에 "'고양이' 같다"고 말한 이유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인국

서인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배우 서인국이 상대역 장나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서인국은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서인국은 장나라에 대해 "예쁜 고양이 같았다. 장나라는 세트의 구석진 곳을 좋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나라는 쉬는 시간에 싱크대 위에 올라가서 앉아있거나 싱크대와 냉장고 사이에 가서 앉아있더라. 독특하고 특이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장나라는 "어릴 적부터 허리가 좋지 않아서 똑바로 서있거나 하면 힘들다. 그래서 앉는 것을 좋아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오던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쳐나갈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물이다. 첫 방송일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