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골뱅이'와 '팔도비빔면' 협업 마케팅 진행
동원F&B는 국내 비빔면 시장 1위 업체인 팔도와 골빔면(골뱅이+비빔면) 레시피를 선보이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밖에도 양사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를 통해 동원 구운골뱅이 출시 및 팔도비빔면 활용 레시피를 소개하고 이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와 팔도는 지난 2013년 여름에도 골빔면, 참빔면(참치+비빔면) 등의 공동 레시피 마케팅을 통해 식품업계에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불러온 바 있다. 이번 마케팅 또한 다가올 여름을 맞아 동원F&B의 신제품 동원 구운골뱅이 출시에 맞춰 다시 한 번 골빔면 레시피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전략이다.
이번 협업마케팅에 대형마트들도 적극 지원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동원 구운골뱅이와 팔도비빔면을 동시에 구매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롯데마트는 제품 홍보 전단지에 골빔면 레시피가 담긴 QR코드를 싣는다. 또한 이마트도 관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