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홀리카 홀리카, 블랙헤드 키트 2800만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판매하는 블랙헤드 키트가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홀리카 홀리카는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 수량 2800만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타오바오몰에서 검색 및 판매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산출하는 타오바오 지수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1, 2단계의 블랙헤드 제품에 비해 홀리카 홀리카 제품은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 수축 단계를 추가해 효과적인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단계별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이라면서 "현재 이 제품은 명동 5개 매장 모두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판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