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판매하는 블랙헤드 키트가 누적 판매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홀리카 홀리카는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가 2012년 출시 후 누적 판매 수량 2800만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타오바오몰에서 검색 및 판매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산출하는 타오바오 지수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단계별 효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이라면서 "현재 이 제품은 명동 5개 매장 모두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판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