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리온, '핫브레이크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리온 '핫브레이크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서 시상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오리온 '핫브레이크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서 시상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오리온홀딩스 은 서울 용산구 백범로 본사에서 '핫브레이크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핫브레이크의 브랜드 콘셉트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마케팅 기획안, 미디어 제작물 등 2개 분야를 1개월간 모집했다. 처음 개최한 공모전임에도 핫브레이크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돋보이는 많은 작품들이 접수됐다.
총 307개 참가팀 중 대상 1팀을 비롯해 총 5개 수상작을 선정, 시상했다. 입상자 전원에게 장학금과 오리온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오리온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핫브레이크는 1985년 출시 이후 30년 가까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몬드와 땅콩으로 꽉 채워 에너지 충전에 탁월한 오리지널, 오곡 시리얼과 땅콩을 초콜릿에 버무려 바삭한 식감에 건강함까지 더한 크리스피 2가지 종류가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핫브레이크가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초코바 브랜드로 인식되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