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니클로, 히트텍 라인업’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유니클로(UNIQLO)가 히트텍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며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당첨 사연 주인공에게는 참가자가 보낸 메시지와 함께 히트텍 상, 하의 1세트가 담긴 '히트텍 박스(HEATTECH BOX)'가 전달된다.
총 200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특별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하고, 소셜댓글 기능을 이용해 히트텍의 따뜻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소셜댓글이란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아이디로 특정 사이트 게시판에 댓글을 달면 사용자 SNS에도 관련 페이지가 업로드되는 서비스를 말한다. 유니클로 마이크로 캠페인 웹사이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및 네이버 블로그 채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여러 SNS 채널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발표되며, 당첨 여부 및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 또한 유니클로 홈페이지, 마이크로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