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올 추석 선물은 착한 상품으로 준비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이 '아름다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GS샵이 '아름다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홈쇼핑 채널 GS샵이 추석을 앞두고 사회적 기업이 만든 착한 생활용품 세트를 명절 선물로 제안한다고 27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3시20분부터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아름다운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아름다운 선물세트’는 ‘다래월드’, ‘누야하우스’, ‘이엠에코’, ‘자작나눔’ 등 총 4곳의 사회적 기업 제품을 묶어 선보인다.

동백오일샴푸 2개, 동백오일컨디셔너 1개, 올리브오일바디워시 1개, 코코넛세안비누 2개, 이엠마일드치약 3개 등 총 5종 9개 제품이 한 세트다. 석유계면활성제나 파라벤류 등의 유해성분 없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만들어 사람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했다. 사회적 기업 상품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가격도 합리적이다. 자동주문전화(ARS)로 주문 시 2000원이 할인 돼 4세트를 6만9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판매를 통한 수익금은 장애인과 여성, 노인 등 취업취약계층의 고용을 위해 사용된다.
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착한 상품 선물세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GS샵 페이스북(@gsshop.fb)에서는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추석선물을 보내고 싶은 사회복지시설과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총 10명을 선발해 신청자의 이름으로 5세트씩 해당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다.

김광연 GS샵 미디어홍보부문 상무는 “이번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추석과 같은 명절에 착한 상품으로 마음을 전하는 문화가 시작될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사회적 기업 상품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방송은 GS샵과 아름다운가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함께 기획했다. GS샵은 2005년부터 ‘따뜻한 세상만들기’ 도네이션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다양한 사회적 기업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