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연세우유, 딜리버리 '선물하기' 오픈 기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인 연세 홈 딜리버리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인 연세 홈 딜리버리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인 연세 홈 딜리버리(http://home.yonseidairy.com)에 '선물하기' 기능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선물하기 기능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에게 신선한 연세우유를 정기적으로 배달해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선물하기 기능은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님이나 자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연세 배달우유를 선물할 수 있도록 새롭게 도입됐다.
이 기능을 이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는 배송 정보란에 선물하기 버튼을 선택 후 선물 받는 분의 성함, 주소지 등의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을 받는 상대에게 연세 배달우유가 선물됐다는 내용의 메시지가 전송되며, 배송지에서 가까운 대리점으로부터 주문한 연세우유가 배달된다.

연세우유는 선물하기 기능 오픈을 기념해 블로그(http://blog.naver.com/yonsei_life)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3일까지 연세 홈 딜리버리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연세 홈 딜리버리 포인트 5만점(3명)과 연세 헬시 패키지(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