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3년 하반기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 및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이씨엠디가 소비자 CCM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조직원 내 정기적인 CCM 교육과 CCM 뉴스레터 발행을 통해 고객지향적인 기업문화를 형성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이를 마케팅에 적용하는 등 고객중심경영에 앞장서 왔다. 또한 CCM 모니터링 시스템을 도입해 매월 정기적으로 고객 모니터링을 실시하는 등 사후관리까지 힘쓰고 있다.
이창원 이씨엠디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바른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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