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7회째인 KNPS는 국내 산업별 상품ㆍ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추천의향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소비재나 내구재 등 총 99개 산업분야에 걸쳐 조사한다. 금호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에서 45.1점을 얻어 해당 부문 평균인 32.1점을 크게 웃돌았다.
김성민 금호타이어 품질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