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Smart, More Creative'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정관계 인사를 비롯해 광고주, 매체사, 광고회사 대표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정부 유공광고인 포상이 포함된 1부 '공식 기념행사', 2부 '기념 컨퍼런스', 3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의 순서로 치러진다.
2부 행사인 기념컨퍼런스는 'Be Smart, More Creative'라는 주제로 총 3개의 세션이 진행돼 '신광고시대'의 광고환경 변화에 대한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세션별로는 △ '신광고시대, 새로운 가치의 모색' △ '신광고시대, 새로운 기준을 말하다' △ '신광고시대, 글로벌 스탠다드'로 구성돼 진행된다.
끝으로 3부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에서는 7개 대상 포함 총 44개 작품에 대해 시상식이 거행되며, 걸그룹 '나인 뮤지스', '달샤벳'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