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페베네, 매장용 톡톡커피 기획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지난 6월 대형마트에 선보인 휴대용 액상커피 ‘톡톡(Toc Toc)’을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용 톡톡 기획상품은 대량 제품 위주로 구성됐던 마트상품과 달리 신제품을 가볍게 즐겨볼 수 있는 소량구성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트상품으로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톡톡은 각각 4개입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카페베네 매장 식품 MD 전용 진열대나 카운터 주변에 배치되어 판매한다.

카페베네액상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기계없이 간편하게 고급 원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형 커피로 물과 우유를 활용해 직접 아메리카노, 라떼 등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4000원.

카페베네 관계자는 “대형 마트를 위주로 대량패키지로 판매됐던 고급 휴대용 캡슐커피 톡톡을 매장에서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인 요청이 있어 매장용으로패키지와 구성물품을 조정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카페베네의 인기 MD상품들과 함께 세트 구성하여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