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젝스, 유투브 광고 직접 제작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이젝스, 유투브 광고 직접 제작 '인기몰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신인 아이돌그룹 에이젝스가 유투브 광고를 직접 제작,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에이젝스가 직접 출연한 자체 제작 UCC '10대, 이럴 때 미쳐가!'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 UCC 영상은 지난 24일부터 유투브를 통해 광고로도 온에어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대들의 '시험 보는 날'을 배경으로 한 이 영상은 지난 22일에 '컨닝' 에피소드를, 24일에는 '답안지 밀려쓰기' 편을 공개했다. 마치 한 학급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교실 세트 안에서 펼쳐지는 이 UCC는 에이젝스 멤버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이 UCC는 '10대들이 미쳐갈 때는 언제?'를 주제로 한 에이젝스 공식 페이스북 투표를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그 중 1위를 차지한 항목인 '시험지를 밀려 썼을 때'를 두 가지 에피소드로 새롭게 구성해 공개했다.
소속사 DSP비디어 측은 "단순한 팬 서비스 차원으로 공개 예정이었던 이 영상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는 내용인 만큼, UCC를 시청하며 에이젝스와 신곡 '미쳐가(INSANE)'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광고로 공개에 나섰다"며 "이 같은 유투브를 활용한 에이젝스의 이색 홍보 활동에 전 세계 K팝 팬들은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젝스는 신곡 '미쳐가'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