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영FBC, 伊 스파클링 와인 '산테로' 페이스북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와인 전문기업 아영FBC는 젊은 고객과의 감성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격화된 캐릭터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스푸만테 '산테로(SANTERO)'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산테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tero.spumante)은 산테로의 병 디자인을 닮은 캐릭터 '테로(TERO)'를 통해 앞으로 브랜드의 스타일과 개성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산테로 페이스북의 주인장으로 활약하게 될 테로는 여성의 심리와 라이프스타일에 정통한 22세의 젊은 이탈리아 매력남으로 의인화된 존재이다. 아영FBC는 테로를 통해 산테로의 주 타깃층인 20대의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와인 문화, 핫 플레이스, 음악, 트렌드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매력적으로 소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산테로 페이스북은 캐릭터 테로를 통해 젊은 고객들이 와인을 더 쉽고 친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생동감 있는 소통 공간"이라며 "캐릭터 마케팅의 적극적 도입을 통해 산테로 브랜드가 지닌 다양한 매력들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고객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