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테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tero.spumante)은 산테로의 병 디자인을 닮은 캐릭터 '테로(TERO)'를 통해 앞으로 브랜드의 스타일과 개성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산테로 페이스북은 캐릭터 테로를 통해 젊은 고객들이 와인을 더 쉽고 친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생동감 있는 소통 공간"이라며 "캐릭터 마케팅의 적극적 도입을 통해 산테로 브랜드가 지닌 다양한 매력들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고객에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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