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쇼핑하면, 소녀시대 콘서트 초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소녀시대 콘서트 티켓을 9일 오후 8시부터 단독 판매하고, 5월 구매고객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6월 8일과 9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소녀시대 월드투어 2013 걸스제너레이션 월드투어 걸스앤피스(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티켓 예매는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9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이번 소녀시대 콘서트는 약 2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이자 첫 월드투어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G마켓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 콘서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중 G마켓에서 1건이라도 구매한 고객이면 오는 26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인 2매씩 티켓을 증정한다.

소녀시대 콘서트 단독 예매를 기념해 소녀시대의 CD와 공연 실황이 담긴 DVD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소녀시대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도 증정한다.

G마켓은 그 동안 쇼핑의 혜택을 문화적인 혜택까지 폭넓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왔다. 온라인 쇼핑업계 유일의 문화 공연 프로그램이자 자체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인 '스테이지(StayG)'를 지난해부터 개최하고 있다.
또한 동방신기, 빅뱅, 보아, 2NE1 등 국내 최대 연예 기획사인 SM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공연예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G마켓은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쇼핑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