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지난 3월 문을 열자마자 단 19일만에 매출 1억원을 올렸다. 당초 1억원은 한 달 목표 매출. 현대백화점은 현재 추세대로라면 예상 목표대비 50% 초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앨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디자이너 메리 케이트 올슨과 에슐리 올슨 쌍둥이 자매가 2007년 론칭한 뉴욕 모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슈즈, 액세서리, 아이웨어, 데님,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는 카디건 40만원대, 원피스 60만원대, 아우터 60만~110만원대다.
2007년 론칭한 이탈리아 신생 브랜드 일레븐티도 현대백화점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 중 하나다. 일본ㆍ이탈리아ㆍ프랑스 등 전 세계 500개 럭셔리 멀티매장에서 판매 중인 일레븐티는 특히 일본 이세탄에서 80% 소진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 국내에서는 5월 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단독 매장 1호점이 문을 연다. 타깃 소비자층은 20대 후반~50대 초반 남성으로 100% 이탈리아 소재로 최고의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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