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통家 봄나들이]롯데홈쇼핑,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_‘Love Poem 신장경’

롯데홈쇼핑_‘Love Poem 신장경’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실용성ㆍ신뢰성ㆍ가격 합리성 3박자를 갖춘 유명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션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유명 디자이너와 연계한 단독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여 40~50대 주부부터 20~30대 젊은 여성고객까지 모두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브랜드가 지난 3월 국내 패션계의 자존심 박춘무 디자이너와 손잡고 내놓은 '탑 시크릿 디데무(D'DEMOO)'다. 현재까지 진행한 총 3차례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이 21억원을 크게 웃돌며 2만 6000세트가 넘게 팔려 나갔다. 특히 탑 시크릿 디데무의 컬러블락 블레이저(8만9000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재킷으로 봄 날씨에 활용하기 좋다. 지난 달 선보인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신장경의 '러브 포엠(Love Poem) 신장경' 브랜드의 호응도 뜨겁다. 현재까지 진행한 총 3차례 방송에서 총 주문금액 11억 원을 기록하며 1만3000벌이 넘게 팔렸다. 이중 레이스 3종 세트(9만9000원)는 로맨틱한 레이스 재킷과 블라우스, 밴딩팬츠로 구성돼 여성고객들의 지갑을 열었다.

김연아 선수의 선수복 제작으로 유명한 신진디자이너 곽현주의 '스토리 어바웃(Story about) 곽현주' 브랜드는 2030 젊은 여성에게 인기다. 방송 1회 만에 총 주문금액 7억2000만원을 달성하며 약 8000벌이 팔려나가 이러한 호응을 입증했다. 대표 상품인 피카부베스트(8만9000원)는 지퍼를 여닫을 때 다양한 핏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으로 베스트 셀러에 꼽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