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아난티 클럽 서울(8∼9일)을 시작으로 남춘천 컨트리 클럽(11∼12일)을 거쳐 아일랜드 컨트리 클럽(13∼14일), 힐드로사이 컨트리 클럽(16∼17일), 안성 베네스트 골프 클럽(18∼19일), 이천 블랙스톤 골프 클럽(20∼21일)을 돌며 진행된다.
슬러시 또는 칵테일 구매 고객에게는 포춘쿠기를 함께 제공하며, 갤러리 티켓과 쿨토시, 골프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3명 이상의 단체 구매 고객에게 경품 스크레치 카드를 추가로 제공하며 당첨 시 보스턴백, 하프백, 다이어리, 티세트, 모자 등의 상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터네셔널 위스키 마케팅 팀장은 "매년 4월에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 투어인 발렌타인 챔피언십 개최를 통해 열정, 인내, 전문성 등 발렌타인 위스키의 정신과 일맥상통하는 가치를 매년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며 "이번 트로피 투어는 역사적인 발렌타인 챔피언십의 우승 트로피를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발렌타인 위스키의 정통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