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닝글로리,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골든 브랜드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종합 디자인문구 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하는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종합문구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10년 이상 연속 1위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모닝글로리는 674.4점(1000점 만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이 경쟁력으로 작용했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모닝글로리는 수상을 계기로 사무용품, 학용 공산품 등의 정통 문구 형태에서 탈피해 문구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범위의 생활용품 등 신 성장동력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포부다.

허상일 대표는 "앞으로도 열린 경영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모닝글로리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