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의 언어요리 놀이' 애플리케이션 출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아이코닉스엔터테인먼트, 쥬니어네이버, 딜루젼스튜디오 등과 협력해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루피를 소재로 한 유아용 교육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루피의 언어요리 놀이'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루피의 언어요리 놀이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광고플랫폼 유플러스 애드(U+AD)를 기반으로 쥬니어네이버와 아이코닉스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한 유아 교육용 앱이다.
이정우 LG유플러스 광고사업팀장은 "루피의 언어요리 놀이는 실제 음식을 만드는 것과 같은 터치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아이들이 요리를 하는 과정에서 언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으로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에듀테인먼트와 광고가 접목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루피의 언어요리 놀이는 U+앱마켓,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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