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가격 낮추고 품질 높인 P&Q 브랜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밀폐용기 전문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9일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생활용품 브랜드 'P&Q(Price & Quality)'를 선보였다.

P&Q 브랜드는 락앤락의 대표 상품인 밀폐용기부터 조리용품, 수납용품, 욕실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까지 약 600여 종의 제품을 1000원에서 최대 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소재와 기능, 디자인까지 기존 균일가 제품들과는 차별화되는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
밀폐용기의 경우, 락앤락이 자랑하는 우수한 밀폐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소재 폴리프로필렌(PP)을 사용해 안전성까지 챙겼다. 용량과 종류도 다양해 뚜껑을 한 번에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컨테이너의 경우 120ml 소용량부터 2.7L 대용량까지 용도에 따라 구입할 수 있다. 또 P&Q 브랜드에는 밀폐용기뿐 아니라 접시, 볼, 컵 등 식기류는 물론 믹싱볼, 도마, 국자 등 조리용품,수납·인테리어·욕실용품과 휴지통, 욕실매트, 미용·위생편의품도 포함됐다.

이강혁 락앤락 이사는 "P&Q는 저렴한 가격만을 앞세운 타 균일가 상품과는 달리, 우수한 품질에 깨끗하고 공정한 가격을 결합한 브랜드"라며 "불황의 여파로 증가한 실속파 알뜰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