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송인 강호동,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비롯해 복귀작 논의 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송인 강호동,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비롯해 복귀작 논의 중. 지난달 SM엔터테인먼트 계열의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강호동은 잠정은퇴 1년 만에 방송활동 재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복귀작으로 선택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나 SBS 측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강호동이 ‘무릎 팍 도사’에, 김구라가 ‘라디오 스타’에 다시 돌아오는 날도 있겠죠?

배우 김재원,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옴므> MC로 발탁. 기초적인 피부 관리부터 헤어스타일까지 남성 뷰티 노하우를 담은 <겟 잇 뷰티 옴므>는 4주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되며, 시청자 반응에 따라 정규 편성될 가능성도 있다. 오는 16일 밤 9시에 온스타일에서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10LOGO#> 남자들의 피부 관리, 헤어스타일 노하우는 모두 내레이션으로 처리하시고 화면은 온전히 김재원에게 양보하세요.
KBS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의 남자주인공인 배우 송중기, 대중들에게 각인된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말해. 이번 작품에서 도도하고 까칠한 강마루 역을 맡은 송중기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이미지 변신을 기대했냐’는 질문을 받고 “대중이 가진 나에 대한 이미지는 우유 광고에서 ‘싫어! 몰라! 안해!’라고 말하는 모습인 것 같다. 그래서 딱히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은 욕심이 있었던 건 아니다. 오히려 지금 이미지가 광고에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공동 MC로 우유보다 더 뽀얀 송중기를 추천합니다.

배우 김인권, 이경규가 제작하는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차기작으로 결정. <전국노래자랑>은 KBS <전국노래자랑>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담은 휴먼 코미디 영화로, 실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 송해도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10월에 촬영을 시작하며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구수한 트로트로 인기상을 받은 출연자 역할에는 김정태 씨를 추천하고요.

tvN <응답하라 1997>에서 방성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학창시절 친구들이 추천해 준 장래희망 1위가 연예인이었다고 말해. 이시언은 “중학교 때 친구들이 나한테 잘 어울리는 장래희망으로 뽑아준 게 1위가 연예인이고 3위가 사기꾼이었다. 그때부터 아이들이랑 잘 놀고 객기도 충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어디서 노홍철 냄새 안나요?
배우 톰크루즈, 가수 싸이에게 트위터 팔로우 신청. 싸이 역시 톰크루즈에게 팔로우 신청을 하며 “나중에 ‘강남스타일’ 공동주연을 해보는 게 어떠냐”는 멘션을 보냈고, 이에 대해 톰크루즈는 “생각해보겠다(Think)”는 답변을 남겼다.
10 아시아
<#10LOGO#> 톰크루즈의 다음 내한 일정: 싸이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카라의 강지영이 주연을 맡은 한일합작 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오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투니버스에서 방영. 지난 4월 일본에서 방영된 <레인보우 로즈>는 다양한 국적을 지닌 젊은이들이 한 하숙집에 머물게 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로, 강지영은 하숙집 주인의 딸이자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유리 역을 맡았다.
보도자료
<#10LOGO#> 옛날에는 떡볶이를 실컷 먹을 수 있는 분식집 딸이 부러웠는데 요즘엔 훈훈한 대학생들을 실컷 볼 수 있는 하숙집 딸이 부러운 걸 보면... 이렇게 나이를 먹어가나 봅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