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류시원, 부인의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류시원, 부인의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류시원은 부인 조 씨가 지난달 제출한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고 끝까지 부인과의 대화를 통해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10년 10월 조 씨와 결혼해 딸을 낳았다.
보도자료
<#10LOGO#> 봄이 왔습니다. 따뜻한 대화로 잘 풀리길 바랍니다.

강호동, 보유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보유 지분 및 지분 수익 전체를 사회에 환원. 강호동은 ‘육칠팔’, ‘백정’, ‘치킨 678’ 등 7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주)육칠팔의 지분 33.3%와 지분 수익을 보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날씨처럼 따뜻한 소식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EXO-K, 첫 미니앨범 < MAMA > 발매. 유영진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MAMA’는 그레고리 챈트와 오케스트라 사운드, “우린 더 이상 눈을 마주 하지 않을까? 소통하지 않을까? 사랑하지 않을까? 바꿀 수 있다고 바꾸면 된다고 말해요, 마마” 등의 가사가 특징이다.
10 아시아
<#10LOGO#> 이렇게 EXO-K는 첫 티저 공개 4개월 만에 4.11 선거 송으로 데뷔합니다.

토니, 그룹 스매쉬와의 활동 접어. 토니의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매쉬의 싱글 타이틀 곡 ‘Get Your Swag On’ 활동을 함께 했던 토니는 지난 8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마지막으로 음악 활동을 마무리하고 스매쉬 새 앨범 작업을 준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오빠의 열정을 기억할게요.

엄정화, 가수 정재형과 주고받은 문자 공개. 엄정화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꺄아! 약올라 약 올라! 으 뒷목 땡겨”라는 글과 문자 캡쳐 사진을 올렸다. 문자에는 야식을 못 먹는다는 엄정화에게 “야식으로 뭐가 땡겨?”라며 “네가 먹고 싶은 거 내가 먹어두려고”라는 놀리는 정재형의 말이 담겨 있다.
10 아시아
<#10LOGO#> 가래요정님, 야식 못 먹는 친구 놀리기 있기 없기?
성시경, 오는 5월 26일과 2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성시경의 축가>에서 연인 관객들을 위해 직접 축가를 불러줄 예정. 이번 콘서트는 ‘결혼식 피로연’이란 설정으로 꾸며지며 관객들의 드레스코드도 정해져있다. 소속사는 “행복하고 낭만적인 콘서트가 될 것”이라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그리고 노래를 부르는 34살 솔로 성시경은 군중 속의 고독을 느낍니다.

김태호 PD, 개그맨 박성광과 트위터에서 외모 대결 펼쳐. 개그맨 박성광은 9일 김태호 PD에게 <무한도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김태호! 박성광! 누가 더 못생겼나 투표 하자’는 투표가 진행 중이라는 트윗을 리트윗하며 “김태호 PD 보고있나?”라고 했고 김태호 PD는 “훗..어차피 나 이겨봤자 그 다음 단계엔 박명수님, 정준하님이 기다리고 계시지...힘드실걸?? 소림사 18동인처럼..”이라는 멘션을 보냈다.
10 아시아
<#10LOGO#> 하지만 현재 스코어, PD님이 이기고 계신 걸요...

배우 백성현, JTBC <인수대비>에 재캐스팅. 극 중에서 성종의 아버지이자 인수대비의 남편인 도원군 역으로 출연했던 백성현은 14일 방송부터 성종 역으로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백성현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새로운 발상의 전환이 될 것으로 판단해 캐스팅하게 됐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10LOGO#> ‘새로운 발상의 전환’이라뇨. 이미 <사랑비>에는 무려 3명이 오늘 환생대기 중입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