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우디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이번 ‘2012 아우디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려면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정비예약을 하면 된다.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하계 휴가가 집중적으로 몰리는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해외 및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아우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름철 특별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사전 예약기간인 7월 13일부터 7월 25일까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예약한 고객에 한해 하루 40명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 하계 휴가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긴급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하여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및 견인 서비스를 보증기간을 불문하고 전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해당 기간 중 차량 관련 긴급 상황 발생 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를 통해 긴급출동서비스 및 견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름청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및 여름철 특별 고객 케어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