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모직-YG와 손잡고 글로벌시장 겨냥한 새 브랜드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제일모직 은 글로벌 패션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손잡고 신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제일모직의 패션비즈니스 노하우에 YG의 신문화 개척 역량을 더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제일모직은 이날 YG와 함께 신규사업을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전세계 10~20대를 겨냥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 글로벌 패션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2013년 봄 시즌을 겨냥해 17세~23세를 메인 타깃으로 하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 계획이다. 또 론칭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온라인, 편집매장 등을 공략해 향후 종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한국의 패션과 음악, 디자인 등을 담은 상품을 개발해 세계 문화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한국의 우수한 패션문화를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