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넷마블이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출시하며 소셜게임 시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펫앤플랜츠'와 '아쿠아퓨전' 등 스마트폰용 위치기반 소셜게임 신작 2종을 무료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2종의 게임은 기존의 소셜게임과 달리 지도에 표시된 사용자를 클릭만 하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신작 2종은 위치를 기반으로 한 소셜게임이라는 특성이 있어 관련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