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홈페이지(www.saewookkang.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먼저 '나는 새우깡 CM송 가수다'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새우깡 CM송을 부른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스마트폰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 '내 폰에 CM송' 이벤트는 희망하는 경품(테블릿PC,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농심 선물세트 등)을 먼저 선택한 후, 새우깡 CM송 컬러링 신청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이다. 아쉽게 떨어진 이벤트 참가자들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새우깡 1봉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농심은 '새우깡 속 깜짝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의 당첨권'이 든 새우깡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당첨권에 적힌 일련번호를 새우깡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결과에 따라 경품이 주어진다. 경품은 드럼세탁기 3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 10명, 새우깡 1박스 50명 및 새우깡 기프티콘이며 경품은 총 1만5063명에게 주어진다.
한편, 농심 새우깡은 1971년 12월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총 약 70억 봉이 팔린 대한민국 대표 스낵제품으로, 지금까지 팔린 새우깡 봉지를 일렬로 놓으면 지구 둘레를 40바퀴 돌 수 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금액은 약 1조5000억원에 달한다. 새우깡 한 봉지에는 전라도 군산, 장항 일대에서 잡히는 국내산 꽃새우가 4마리 정도 들어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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