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션스프레이의 주력상품인 '크랜베리', '화이트그레이프', '루비레드', '크랜그레이프' 4가지 과실음료 중 루비레드(자몽)주스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과 자몽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이 특히 변비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점을 전달하고 오션스프레이가 그동안 진행했던 온 오프 프로모션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신청은 오션스프레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oceanspray_k)를 통해 서로 이웃 신청을 한 뒤, 일자별로 '오션스프레이 브랜드명 맞추기', '건강한 크랜베리 선별법', '오션스프레이 칵테일 이름 맞추기' 등 관련 퀴즈를 풀고 정답을 결과 발표일인 10일 자정까지 해당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올리면 된다.
오션스프레이는 본격적인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난 8월부터 강남역 부근 피트니스 센터와 연계한 샘플링 행사, 전국적인 우리술 축제 지원, 국내 유수 호텔과 진행 중인 패키지 프로모션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온 오프라인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션스프레이 전세계 첫 공식 블로그에서는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 등의 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크랜베리의 효능과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크랜베리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 주력 제품의 다양한 이슈와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