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아 루나, 2011 가을룩 '더 클래시' 메이크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애경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2011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출시한 '더 클래시 메이크업'을 9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킨 브라이트닝 베이스·스킨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퓨어 틴트 립&치크·블렌딩 컨실러·다크 로즈 마스카라·바닐라 민트 아이즈·로즈 베리 아이즈·시나몬 아이즈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제품에 비타민E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보습력을 높였다. 또 퓨어틴트 립&치크와 더불어 기분과 취향에 따라 바를 수 있는 다양한 색채의 바닐라 민트 아이즈, 로즈 베리 아이즈, 시나몬 아이즈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9일 오전 10시 40분에 시작되는 첫 방송에서 루나 더 클래시 메이크업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루나 썬 샤인 글로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조성아 루나는 GS샵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성아 루나, 2011 가을룩 '더 클래시' 메이크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