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TV광고 '히말라야'편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랙야크, TV광고 '히말라야'편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배우 조인성이 블랙야크 CF를 통해 거친 남성미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전속모델 조인성의 강인함과 남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도전' 편 TV CF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CF는 ‘히말라얀 오리지널, 블랙야크’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극한의 세계에 대한 도전과 열정을 통해 블랙야크만의 ‘모던&익스트림’이라는 컨셉을 잘 소화시켰다는 평이다.

조인성은 산악바이크와 트레킹 그리고 고난도의 암벽등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타협하지 않겠다. 멈추지 않겠다. 나는 블랙야크다.’라는 메인 카피를 직접 내레이션 해 별 다른 음악 효과 없이도 CF의 사실감을 그대로 전달했다.
암벽씬 촬영 중에는 실제로 CF에 담긴 장면처럼 조인성이 손을 짚었던 바위 일부가 떨어지면서 미끄러지는 작은 사고가 있었으나, 현장에서 놀란 스탭들을 오히려 다독이며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으로 촬영했다.

박용학 블랙야크 경영지원본부 이사는 “조인성 씨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블랙야크의 강인한 도전정신이 만나 익스트림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돌아온 패셔니스타 조인성의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이번 TV CF는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