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25일 남성의류 '제너럴 아이디어'의 디자이너 최범석과 손잡고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를 디자이너의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셔츠 6종과 갤럭시탭 와이파이 케이스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셔츠는 이달 말부터 제너럴 아이디어 매장에서 판매되며 갤럭시탭 케이스는 삼성전자 딜라이트샵, 코엑스의 갤럭시존,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취지인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디자인 협력을 통해 실현하고자 티셔츠와 케이스 제작을 기획했다"며 "이번 디자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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