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새 광고는 대표 모델인 SM5의 1세대 모델부터 2세대, 3세대 모델을 차례대로 보여줌으로써 지난 10년간의 역사를 담는 한편, 우수한 품질로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자동차회사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31일부터 차별화된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개설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 후속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운영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