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야쿠르트, 40년간 400억병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1아시아소비자대상] 발효유 부문 최우수상

한국야쿠르트, 40년간 400억병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대표 양기락)는 '함께하는 활력사회'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중심의 경영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경영목표를 '고객가치 경영추구'로 정하고 고객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상품으로 자리 잡은 윌은 식품업계에서는 최고의 대박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발효유는 장에 좋다는 상식을 뒤집은 이 제품은 한국야쿠르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결정체이다. 지난 1975년부터 중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는 지금도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중앙연구소에는 50여명의 연구 인력들이 유산균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에 매달리고 있다.
이어 2009년 출시한 헛개나무프로젝트쿠퍼스는 그 효능이 뛰어나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1971년 출시된 야쿠르트는 지금도 하루 25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판매된 수는 무려 400억병 이상에 이른다.

한국야쿠르트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는 과일이나 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비타민을 추출해 농축, 분말화한 원재료의 순수성을 통해 기존 비타민 제품과 차별화했다. 2005년에 첫 선을 보인 하루야채도 친환경 제품을 표방한다. 화학비료와 유기합성 농약 등 화학 합성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