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사이트 방문자 수(UV, Unique Visitor)에서도 열흘 동안 46만 명 이상이 신형 아반떼의 브랜드사이트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나 다른 브랜드에 비해 월등히 앞섰다.
현대차 지점은 물론 신문, 무가지, 극장, 버스쉘터, 지하철 등 생활 곳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아반떼 QR코드를 발견해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신형 아반떼의 외형과 스펙,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이노션의 현대차 광고 담당자는 “젊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접점에서 신형 아반떼의 새로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