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휴가' 주제로 한 동영상 접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국가브랜드위원회는 세계 최대 동영상 포털 유튜브(www.youtube.com)와 한국에서 보내는 휴가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응모하는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을 내달 8일까지 접수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12월의 시즌 1 '디지털 라이프 코리아(Digital Life Korea)'와 올 4월 시즌 2 '마이 코리안 푸드 레시피(My Korean Food Recipe)'에 이어 '한국을 경험해 보세요(Experience Korea)'란 세번째 시리즈다.
심오택 사업지원단장은 “지난 대회 때 제작한 동영상들이 화제작으로 선정되는 등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재미와 핵심 메지시, 두 토끼를 모두 놓치지 않으면서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제작된 동영상은 공모전 안내사이트(www.experiencekorea.org)와 유튜브 브랜드위 채널, 판도라TV 브랜드위 채널 등을 비롯해 주요 동영상 포털에서도 해당 제목으로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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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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