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빙그레는 오는 27일부터 두산 홈경기의 본부석 양 옆쪽에 끌레도르존을 오픈하고 올 한해 동안 '끌레도르' 1만2000개와 4만원 상당의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300세트를 두산베어스 홈경기를 찾는 관중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빙그레는 "스포츠에 대한 젊은 여성층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어 업계의 공동마케팅 전략이 다양하게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