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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백조를 닮은' 새 디지털 액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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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삼성전자가 백조를 콘셉트 디자인의 신제품 8인치 디지털액자(모델명: 800P)를 9일 출시했다.

새 제품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옆에서 보면 백조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또 고급 사출 기술을 적용한 베젤(테두리)과 디지털액자 스탠드(받침대)가 깔끔한 느낌을 줘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또 이용시에는 액자를 세우고 이동할 때는 접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LED 패널을 채용해 전력 소비량도 적고, 수은·납 등이 포함되지 않아 친환경적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블루투스2.0을 지원해 블루투스 휴대폰으로 찍은 이미지를 디지털액자로 바로 전송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헤드폰을 끼고 음악과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새 제품에 디지털액자로는 처음으로 리모컨도 함께 제공해 슬라이드 쇼, 음악, 사진, 시계 등의 다양한 모드를 리모컨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2GB 대용량의 내장 메모리로 300KByte 용량의 사진 6천장 이상 저장 가능하며 ▲자동 온·오프 기능 ▲고급스럽고 사용하기 쉬운 UI 2.0 ▲사진 슬라이드 쇼 모드의 다양화 등의 기능도 추가되거나 개선됐다.

유재영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읽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디지털액자 시장에서 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 모델 800P의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10인치 제품도 곧 출시된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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