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티(특허등록 1008299130000)는 휴대폰을 활용해 방문 고객의 정보를 확보하고 문자메시지를 통해 고객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LG 하이프라자 등 400여개 매장에 제공되고 있으며 스마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KTH는 12월까지 스마티스페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MS 1000건 추가제공과 15만원 상당의 이벤트용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TH 컨버전스사업본부 김종희 본부장은 "자영업 점주는 상품과 고객서비스에 집중하고 매장 홍보와 판촉은 스마티 스페셜을 활용하면 효과적인 매장운영과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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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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