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헬로어스’ 홈페이지(www.hellous.org)의 안내에 따라 이름, 나이, 개인연락처 등 프로필과 사진, 간략한 참여 동기 등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이달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헬로어스’는 CJ헬로비전의 사회공헌 브랜드로서 지난해 첫발을 내디뎌, 청소년의 다문화이해 증진을 위한 교육과 축제(Hello earth), 장학지원사업 등 저소득층 지원사업(Hello us), 지역주민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Helloers) 등 다각도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J헬로비전측은 "앞으로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 기업 이미지를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헬로어스’를 지역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