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어스 사회공헌 모델에 지원하세요"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은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자사 사회공헌사업 ‘헬로어스’의 고객 모델을 공모한다고 17일 밝혔다.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헬로어스’ 홈페이지(www.hellous.org)의 안내에 따라 이름, 나이, 개인연락처 등 프로필과 사진, 간략한 참여 동기 등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는 이달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선정된 사람은 별도로 선발된 학생, 임직원, 외국인 모델과 함께 ‘헬로어스’ 사회공헌 홈페이지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10월 중 예정된 촬영 시 5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과 의상, 사진 CD 등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헬로어스’는 CJ헬로비전의 사회공헌 브랜드로서 지난해 첫발을 내디뎌, 청소년의 다문화이해 증진을 위한 교육과 축제(Hello earth), 장학지원사업 등 저소득층 지원사업(Hello us), 지역주민을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Helloers) 등 다각도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CJ헬로비전측은 "앞으로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긍정적 기업 이미지를 끌어 올리는 것은 물론, ‘헬로어스’를 지역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