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클잭슨이 '태양을' 삼켰다…추모특집 시청률 2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MBC 마이클 잭슨 추모특집 ‘팝의 황제 전설로 잠들다’가 지난 8일 동시간대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의 스페셜 방송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MBC는 수목드라마 ‘트리플’을 방송하는 시간대에 마이클잭슨 추모 특집을 특별 편성해 재미를 톡톡히 봤다. 시청률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트리플’과 대체 편성된 ‘팝의 황제 전설로 잠들다’는 전국시청률 10.5%를, ‘태양을 삼켜라’ 스페셜은 7.8%를 기록했다.
‘태양을 삼켜라’는 아프리카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로케이션 장면 등을 미리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아프리카 현지 주민들이 동원된 거리 총격신에서 여러 사고가 터지며 애를 먹은 사연과 지성이 왼쪽 무릎에 부상을 당해 괴로워하는 장면, 또 치타로부터 공격을 받은 홍석천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담겼다.

또 화려한 도박장과 거리를 그대로 담아온 라스베거스 신과 어렵게 촬영에 동의를 얻은 태양의 서커스 장면도 화면에 담았다.
이날 스페셜 방송은 이 드라마가 ‘올인’ 팀이 다시 뭉쳤다는 점을 강조하며, 주인공 지성, 성유리, 이완, 전광렬, 유오성, 소이현 등의 캐릭터를 상세히 설명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파트너’는 이 틈을 타 12.1%로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부문에서 처음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