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소, 3000원짜리 자체브랜드 화장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균일가 생활용품 판매점을 운영하는 (주)다이소아성산업이 자사 브랜드 '자연을 입은'으로 헤어 및 바디제품을 출시하고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다이소 측은 이달 말부터 20대 여성 고객이 많은 이대역점과 신촌3호점, 부천로얄점 등 3개 매장에서 자스민과 로즈마리 등 아로마오일을 주 원료로 한 헤어케어제품 4종과 바디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들 상품은 다이소가 직접 제품의 컨셉트를 정하고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것으로,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만드는 OEM 전문제조사와 손잡고 마케팅 비용 등을 최소화해 가격거품을 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이소는 현재 립글로스, 네일제품 등 260여종에 이르는 제품을 앞으로 다양한 미용소품을 포함해 600여 품목으로 확대하는 등 올해 미용용품군 개발에 주력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못지 않은 제품 구색을 갖춰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시중의 저가 화장품 브랜드와 비교해 품질은 비슷하게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최대한 낮춰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한 헤어케어 및 바디제품은 모두 3000원(각300ml)이며, 향후 450개에 이르는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