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겨울 아우터 준비하세요”…롯데百,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 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백화점은 올해 가을·겨울 아우터 시장에서 짧은 기장의 숏패딩과 플리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아웃도어 브랜드와 사전 기획을 통해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네파, 블랙야크와 함께 1만6000벌, 판매가 기준 34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각 패션 브랜드에서도 숏패딩의 물량을 브랜드에 따라 10~20% 늘리고,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적용한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의 친환경 자제 브랜드(PB) ‘OOTT’ 에서도 오는 22일부터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28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이어 푸마, 네파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이례적인 가을 한파로 겨울옷을 장만하려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다양한 기획 상품 및 점포별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숏패딩과 플리스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