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휴넷, 디지털 시대 영업 교육 ‘세일즈 칼리지’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일즈 전 분야 기초·전문가·리더 3단계 수준별 양성 과정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휴넷에 따르면 세일즈 칼리지는 영업인들에게 요구되는 ‘세일즈 역량 모델’을 국내 최초로 온라인 교육에 적용했다. 영업인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을 세분화해 교육 과정을 설계하고, 수준에 따라 ‘기초’, ‘전문가’, ‘리더’ 등 총 3단계 양성 과정을 만들었다. 각자의 수준과 관심사에 맞춰 단계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각 과정은 3개월 코스로 구성됐다. 현직 세일즈 전문가 10명이 강의한다. 온라인으로 이론 수업이 진행되고, 3회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 실습 및 현장 코칭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개인 맞춤형 학습 플랫폼인 ‘세일즈 러닝 저니 플랫폼’을 통해 매일 최신 트렌드 지식 영상 및 뉴스, 필수 도서 북러닝 강의, 1대 1 AI 튜터 등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해 준다. 각 과정의 교육비는 3개월에 40~45만 원이다.


휴넷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글로벌 기준 세일즈 역량을 토대로 만들었기 때문에 본 교육은 국내 기업은 물론 외국계 기업의 영업 프로세스에도 적용 가능하다"며 "기업의 핵심 역량인 영업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넷은 ‘세일즈 칼리지’를 시작으로 기업들이 많이 찾는 ‘리더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핵심 분야의 직무 양성 과정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