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디지털 시대 영업 교육 ‘세일즈 칼리지’ 출시

세일즈 전 분야 기초·전문가·리더 3단계 수준별 양성 과정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 = 휴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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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디지털 시대에 맞춘 영업 교육 과정 ’세일즈 칼리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휴넷에 따르면 세일즈 칼리지는 영업인들에게 요구되는 ‘세일즈 역량 모델’을 국내 최초로 온라인 교육에 적용했다. 영업인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을 세분화해 교육 과정을 설계하고, 수준에 따라 ‘기초’, ‘전문가’, ‘리더’ 등 총 3단계 양성 과정을 만들었다. 각자의 수준과 관심사에 맞춰 단계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각 과정은 3개월 코스로 구성됐다. 현직 세일즈 전문가 10명이 강의한다. 온라인으로 이론 수업이 진행되고, 3회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 실습 및 현장 코칭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개인 맞춤형 학습 플랫폼인 ‘세일즈 러닝 저니 플랫폼’을 통해 매일 최신 트렌드 지식 영상 및 뉴스, 필수 도서 북러닝 강의, 1대 1 AI 튜터 등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해 준다. 각 과정의 교육비는 3개월에 40~45만 원이다.


휴넷 관계자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글로벌 기준 세일즈 역량을 토대로 만들었기 때문에 본 교육은 국내 기업은 물론 외국계 기업의 영업 프로세스에도 적용 가능하다"며 "기업의 핵심 역량인 영업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넷은 ‘세일즈 칼리지’를 시작으로 기업들이 많이 찾는 ‘리더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핵심 분야의 직무 양성 과정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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