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어리 서울' 컬렉션 국내 독점 출시

띠어리, 첫 '로고' 상품 내놨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가 브랜드 최초로 로고를 활용한 상품으로 구성된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07년 국내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띠어리는 패션, 예술, 문화 분야에서 활발한 도시 서울에 주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로고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후디와 남성,여성 반팔 티셔츠로 구성됐다. 가슴 부분에 간결한띠어리 서울 로고를 작게 프린팅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후디를 남녀공용 스타일의 스탠다드 핏으로 디자인했으며, 밀도있게 짜인 프렌치 테리 소재로 제작해 형태감이 좋고 착용감은 부드럽도록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로 출시했고 가격은 35만8000원이다.


반팔 티셔츠를 남성, 여성 스타일로 나눠 여유 있는 루즈 핏을 적용해 선보였다.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피마 코튼 소재로 제작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출시했고 가격은 15만8000원이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은 띠어리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띠어리 남성, 여성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 4곳에서 판매된다.


띠어리 서울 캡슐 컬렉션의 구매 고객 및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상품 사진을 포스팅한 고객을 대상으로 로고 캔버스 백을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