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영홈쇼핑,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교육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의 대한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교육에 참가한 임직원들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의 대한 강의를 경청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공영홈쇼핑은 임직원 대상 '마케팅 전문가 육성 과정' 2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교육 훈련 미진 지적에 따른 이행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26일부터 10주간 매주 수요일에 총 60시간에 걸쳐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브랜드 관리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카이스트, 구글코리아, 서울대학교 등 마케팅 전문 기업 및 학계 교수진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임직원 지원자 및 업무 연관성을 고려한 직책자 등 30명으로 구성됐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를 이해하고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라며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공공성 극대화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