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연말 맞아 '최유라쇼' 통해 프리미엄 주방용품 판매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연말 맞아 '최유라쇼' 통해 프리미엄 주방용품 판매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달 중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6일 오후 8시 40분에는 110년 전통의 스웨덴 주방 브랜드 '스켑슐트'의 프라이팬 세트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그릴팬, 프라이팬, 4구 에그팬 등 3종을 한 세트(52만9000원) 구성으로 선보이며, 론칭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믹싱볼 트레이세트와 무쇠 주물용 패브릭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여러 개의 계란을 정확히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에그팬'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이미 화제 상품으로 떠오른 바 있으며 현재 방송알림 4000건, 사전 주문만 1000만원을 돌파했다.
13일 오후 9시 40분에는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의 식기세트(130만원대)를 판매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250주년 기념작을 선보이며, 독일의 '실리트 실라간 압력솥(20만원 대)'도 단독 구성으로 27일 같은 시간에 선보인다.

최근 2년 간 롯데홈쇼핑의 12월 주방용품 매출은 평월 대비 10% 신장하는 모양새다.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전체 매출의 절반 가량이 최유라쇼에서 선보인 상품들이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생활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리미엄 주방용품 판매에 강점을 가진 최유라쇼를 통해 관련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근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거나 SNS에서 홈파티 용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